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경기 양주 옥정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비누공방 유앤솝

by 우아네 2023. 2. 19.
반응형

양주 옥정 아이와 함께 실내 데이트 비누공방 '유앤솝'

이번 주말에는 아이와 함께 비누공방을 찾아 다녀왔다.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유앤솝은 우리집에서 차로 30분 정도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다. 그래서 아이둘을 데리고 미리 네이버로 사전예약을 한 후 방문하였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했던 곳!! 남자아이다 보니 평소 몸으로 놀고 동적활동을 좋아하는데, 비누를 만드는 1시간동안 정말 집중력있게 참여하고, 만든 비누를 직접 포장까지 해보는 시간을 보내니 여긴 한번만 오면 안되겠다 싶었다ㅎㅎㅎ 지금부터 양주공방 유앤솝에 대해 함께 알아보자 :)

 

 

위치는?

경기 양주시 옥정동로7나길 15 폴리프라자1 4층 410

(옥정동 966-2)

0507-1313-6369

건물 지하주차장 주차 가능

 

 

영업 시간은?

매일 11:00 ~ 19:00

 

 

 

예약 방법은?  (사전예약 후 방문 가능!!)

네이버에서 유앤솝 검색 후 원하는 클래스, 날짜, 시간 선택 예약

 

 

어떤 클래스가 있을까?

 

 

실내 분위기는?

 

양주 옥정 공방 유앤솝 입구 모습이다. 여기는 비누공방인가 스튜디오인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며 곳곳이 모두 사진맛집이다. 나는 아이들을 데리고 키즈클래스를 하러 갔지만,

연인들이 실내데이트로 와도 정말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은 너무 예쁜 곳이다!!

 

 

 

입구에 이렇게 손을 씻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복도에 있는 화장실까지 나가지 않아도

편하게 손을 씻을 수 있어서 참 좋았다.

 

 

들어가자마자 찍은 비누공방 유앤솝 내부 모습이다.

수업공간과 재료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깔끔했고, 따뜻한 분위기를 많이 느낄 수 있었다.

 

 

비누를 만들 때 원하는 향을 골라 넣을 수 있다. 아이가 직접 향을 맡아보고 고를 수 있게 선생님께서 충분히 기다려주신다!!

 

 

키즈클래스에서 만든 비누는 바로 포장해서 집으로 가지고 올 수 있지만, cp 비누? (종류 잘 모르겠음..)는 만든 후 공방에서 건조를 한다고 한다. 다른 분들이 만든 비누인데 다들 금손이시네... 진짜 예뻤음!!

 

 

우리 아들 신났네 ㅋㅋㅋ  당근, 치즈, 계란후라이 등 다양한 모양의 비누를 만들었다.

 

 

 

코로나로 인해 수시로 손씻기가 익숙해진 우리 아이들!! 직접 만든 비누로 손을 씻으니 더 의미있고 무엇보다 스스로 만들었다는것에 무척 기뻐했다. 손 씻을때마다 매일매일 이야기 함...ㅎㅎ

아이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비누 공방 유앤솝 진짜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